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신규 스킨 6종 출시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신규 스킨 6종 출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레이싱 콘셉트 스킨 5종, ‘다크 하트래빗 스킨’ 공개
‘하트 베리’ 팀의 또 다른 이야기를 담은 ‘카운터케이스’ 추가
고난도 의뢰 콘텐츠 ‘자유계약 Client.1’ 업데이트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신규 스킨 출시
넥슨,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신규 스킨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스킨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스킨은 ‘신지아’, ‘강소영’, ‘루미’ 등 5명의 레이싱 콘셉트 스킨과 ‘하트 베리’ 팀 ‘가은’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다크 하트래빗 스킨’으로 구성됐다. 신규 스킨은 5월 7일까지 상점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하트 베리’ 팀의 ‘카운터케이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달성 레벨에 따라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관람할 수 있고, 이를 모두 오픈하면 ‘가은’, ‘루미’, ‘최이나’의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0일 공개했던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의 두 번째 챕터 ‘Act.2’를 업데이트했다.

민간군사기업의 의뢰를 수행하는 ‘자유계약’의 신규 콘텐츠 ‘Client1’을 선보였다.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Client1’은 ‘자유계약 TASK3’까지 클리어한 후 입장 가능하며 플레이 보상으로 ‘스틸레인’, ‘페넥폭스’ 등의 유닛 전용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모바일 신작이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스킨 출시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