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임직원, 착한 마스크 캠페인 실시
한화생명 임직원, 착한 마스크 캠페인 실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20.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대표이사 사장 여승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발생 후 어려움에 처해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및 보호자를 돕기 위해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이날까지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코로나19 위험에 가장 취약한 이웃에게 개인이 갖고 있는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해 백혈병 소아암 환자에게 보내는 것이다.

코로나19는 내 자신부터 우리 가족 그리고 이웃과 공동체 모두에게 위협이지만, 건강한 내가 조금 양보하면 누군가에게 큰 도움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꼭 필요한 이들에게 양보하자는 취지다.

캠페인 첫날부터 여승주 한화생명 사장을 비롯한 서울 여의도 본사 63빌딩 내 한화생명 임직원들의 기부가 이어졌다.

보건용 마스크를 기부하고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작성하며 따듯한 마음을 한데 모았다.

캠페인 소식이 알려지자 전국 한화생명 임직원들도 기부에 동참하며 보건용 마스크를 보내왔다. 63빌딩 내 타 입주사에서도 좋은 취지의 행사에 동참하며 릴레이 기부가 이어졌다.

한화생명은 캠페인으로 모인 보건용 마스크 3208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회에 기부했다.

임세연 한화생명 사원은 "캠페인 기간 동안 1주일에 두 장 구입이 가능한 공공마스크를 두 번 기부했다"며 "여러 사람이 각각 보유한 마스크를 기부하니 마스크의 종류도 다양하고 나보다 더 필요한 어린이에게 기부할 수 있어 흐뭇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