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무료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한국 서비스 런칭
에픽게임즈, 무료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한국 서비스 런칭
  • 김경욱 기자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언리얼 엔진 계정만으로 무료로 언리얼 온라인 러닝 플랫폼 이용
게임뿐 아니라 건축과 영상, 제조 등 다양한 분야 한글로 서비스
언리얼 엔진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온라인 리소스를 더욱 많이 제공할 예정
에픽게임즈, 누구나 무료로 언리얼 엔진을 배워요~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한국 서비스 런칭
에픽게임즈, 누구나 무료로 언리얼 엔진을 배워요~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한국 서비스 런칭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무료로 언리얼 엔진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언리얼 온라인 러닝’의 한국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언리얼 온라인 러닝’은 비디오 강좌와 학습 과정을 제공하는 언리얼 엔진 무료 학습 플랫폼으로, 에픽게임즈는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한 ‘시작해요 언리얼 2020 웨비나’에 이어 앞으로 언리얼 엔진을 배우는데 필요한 다양한 리소스를 온라인으로 더욱 많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언리얼 엔진 계정만 있으면 학생부터 현업 실무자까지 누구나 무료로 ‘언리얼 온라인 러닝’을 이용할 수 있다.

아직 언리얼 엔진이 익숙하지 않아 어떤 내용의 강좌를 들어야 할지 잘 모르는 초보자들은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학습 과정’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언리얼 온라인 러닝’ 외에도 유튜브를 통해 제공되는 ‘에픽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리얼 엔진 4.25 업데이트, 카툰 렌더링, 나이아가라 이펙트 제작 등 더욱 많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언리얼 엔진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개발자분들의 언리얼 엔진 학습을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돕고 싶어 ‘언리얼 온라인 러닝’의 한국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면서, “앞으로도 계속 한글화된 강좌를 추가할 계획이니 언리얼 엔진 학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무료로 제공 한다”고 말했다.

‘언리얼 온라인 러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언리얼 엔진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하며, 언리얼 엔진 홈페이지에서 ‘학습 & 지원’의 ‘온라인 러닝’ 탭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