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멤버십 포인트로 수리하는 'K-스타일 케어+' 출시
기아차, 멤버십 포인트로 수리하는 'K-스타일 케어+' 출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0.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기아차 멤버십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차량 수리받는 특별한 신차 케어 프로그램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 를 통해 차종별 보장 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 제공
5월 이후 출고 고객에 한해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및 ‘KIA VIK’ 통해 가입 가능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받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대표 최준영)가 멤버십 포인트로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받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신차 구매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차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 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7만 4000여명의 고객이 가입한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리뉴얼한 것으로 차종별 보상 부위 차별화, 파츠별 선택 적용을 통해 합리적인 구성을 갖췄다.

프로그램 가입시 차종에 따라 4만8천∼19만8천포인트를 차감하며, 빈번하게 발생하는 손상 부위를 선별해 1년의 보장 기간 부위별로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보장, 앞 유리·선팅 보장, 스마트키 보장 등이며 차종별로 보장 범위가 다르다.

단, 5월 이후 기아차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과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입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외관 유지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할 수 있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