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개최
KT, 갤럭시노트20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개최
  • 오종석 기자
  • 승인 2020.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노트20 사전예약자 ‘절반’이 ‘미스틱레드’ 색상 선택
박명수 출연하는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 13일 저녁 진행

KT가 13일까지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을 받은 뒤 14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T는 노트20 출시를 기념한 론칭행사로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13일 저녁 개최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 결과, 갤럭시노트20 사전예약 현황은 전작 노트10과 유사한 흐름을 보였다. 특히 KT 전용색상인 ‘미스틱 레드’ 색상은 노트20 일반 모델 예약가입자의 절반이 선택해 높은 선호도를 보였다. 

KT는 갤럭시노트20 사전개통 하루 전인 13일 저녁 8시에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를 개최한다. 고객의 안전을 위해 초청 행사 대신 온라인으로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튜브와 아프리카TV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비대면 라이브 토크쇼는 개그맨 출신 BJ ‘최군’과 BJ ’유서니’가 진행을 맡았고 최근 KT ‘마음을 담다’ 캠페인을 함께 해온 개그맨 박명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라이브 토크쇼는 다양한 혜택과 볼거리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미스틱 레드 ▲넷플릭스 굿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KT 사전예약 고객 중 초청을 받은 5명에게는 퀴즈와 소통을 통해 ▲KT 5G 요금제 1년 지원 ▲갤럭시 워치3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광화문 KT스퀘어에 위치한 ‘일상이상’은 KT 5G 서비스와 갤럭시노트20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구독형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GameBox)’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 ‘워싱터’ ▲갤럭시노트20 제스쳐 인식으로 인생 셀피를 남길 수 있는 ‘피팅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편 KT는 갤럭시버즈 라이브 출시에 맞춰 '갤럭시버즈 안심' 보험상품을 선보인다. 분실·파손 시 최대 10만원까지 보장하며 월정액은 990원(부가세 없음)이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갤럭시노트20 론칭 행사를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양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KT는 앞으로도 우수한 디바이스와 함께 고객의 삶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