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금곡역 한신더휴’ 공개...개발호재 갖춘 역세권 단지
한신공영, ‘금곡역 한신더휴’ 공개...개발호재 갖춘 역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곡역 한신더휴' 투시도 [사진제공=한신공영]

한신공영이 경기도 남양주시 금곡동에서 ‘금곡역 한신더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금곡역 지역주택조합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금곡역 한신더휴’는 지하 4층~지상 21층, 6개동, 총 406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경춘선 금곡역과 도보 약 5분 거리인 역세권으로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금곡역에서 5정거장이면 서울 진입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향후 4호선과 8호선 연장사업이 완료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별내역, 평내호평역으로 이동하면 GTX-B노선(예정)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석-호평 간 도시고속도로, 경춘고속도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등 다양한 도로망이 인접해 차량 이동도 수월합니다.

탄탄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주거여건도 돋보입니다. 먼저 금곡초·중·고 등 전 연령대 학군이 도보권으로 입주민 자녀들은 걸어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산신도시와 가깝고 롯데백화점, 한양병원, 남양주시청1청사, 주민센터 등 각종 시설이용도 편리합니다. 이에 더해 홍유릉 역사공원이 단지 앞 위치해 친자연 요소를 더했습니다.

금곡동 일대 도시재생 뉴딜사업 관련 수혜도 주목됩니다. 남양주시는 이 사업을 통해 금곡로 상권 활성화, 스마트 교통 네트워크 구축, 행정복지센터 및 창업지원시설 조성 등을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또 3기 신도시 왕숙지구와 가까워 이에 따른 수혜도 누릴 전망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