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많이 걸으면 자동차보험료 5% 할인"...'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 확대
KB손해보험 "많이 걸으면 자동차보험료 5% 할인"...'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 확대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사진제공=KB손해보험]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하루 5000보를 걸으면 자동차보험료를 깎아주는 ‘걸음수할인특약’의 할인율을 높이고 가입 대상도 확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KB손해보험은 4월 2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을 기존 3%에서 5%로 높입니다. ‘걸음수할인특약’은 청약일 기준으로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걸은 날이 50일 이상이면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특약입니다.

또한 기존에는 기명피보험자한정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 시에만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었지만, 앞으로 운전자한정특약을 가입해도 걸음 수를 충족하면 할인(2%)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 대상을 넓혔습니다.

지난 2017년 보험업계 최초로 위험요율 산출에 대한 특허를 받아 KB손해보험에서만 유일하게 가입 가능한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8%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특약입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평소 도보 이용이 많거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해 차량 운행이 많지 않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걸음 수 할인을 확대했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할인과 고객 지향적인 상품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