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양산 코아루에듀포레’ 선보인다..."초중고 품은 학세권 단지"
한국토지신탁, ‘양산 코아루에듀포레’ 선보인다..."초중고 품은 학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양산 코아루에듀포레' 투시도 [사진제공-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대표 차정훈)이 경남 양산시에서 ‘양산 코아루에듀포레’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양산 코아루에듀포레는 경상남도 양산시 평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총 225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 바로 앞에 천성초교(병설유치원 포함)를 비롯해 웅상중교, 웅상여중교, 웅상고교가 위치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고 빠르게 통학이 가능한 학세권 단지입니다. 

부산, 울산지역 이동에 용이한 교통 인프라도 눈길을 끕니다. 지난해 7번국도 우회도로 일부 구간이 개통되는 등 차량 이동시간은 단축됐습니다. 최근에는 부산~양산~울산 광역철도(부산 노포~KTX울산역) 건설계획이 확정 됐으며 부산1호선 연장선인 양산도시철도(노포~사송~북정)는 2024년 개통예정입니다. 

양산시는 비규제 지역으로 세대주 및 주택수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해당지역 및 부산, 울산 등 인근지역 거주자 가운데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 경과하고 각 지역별 주택형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1순위로 청약 할 수 있습니다. 비규제지역인 만큼 분양권 전매도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