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콘트롤스, 메타버스 기반 가상공간 서비스 개발나서..."스마트 시티 구현 앞장"
HDC아이콘트롤스, 메타버스 기반 가상공간 서비스 개발나서..."스마트 시티 구현 앞장"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DC아이콘트롤스 메타버스 기반 공간 융합사업 업무협약 체결 기념사진 [사진제공-HDC아이콘트롤스]

HDC그룹의 HDC아이콘트롤스(대표 김성은)가 메타버스 기업인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과 메타버스 기반의 온·오프라인 공간 융합사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로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연계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새로운 서비스 개발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입니다. 양사는 ▲메타버스 서비스 플랫폼 기술협력 ▲오프라인 공간의 디지털化 ▲버추얼 스마트테리어 사업모델 개발 ▲오프라인 모델하우스의 디지털化 ▲HDC그룹 인프라 대상 실감형 공간 콘텐츠 서비스 확대 ▲스마트 시티 운영을 위한 디지털 트윈 구축 협력  등을 핵심으로 추진합니다.

올림플래닛은 부동산, 전시, 커머스 등 다양한 B2B 산업 내 특화된 버추얼 공간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버스 기업입니다. 버추얼 공간을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고객과 만나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기반의 버추얼 커뮤니티 문화를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김성은 HDC아이콘트롤스 대표는 “HDC아이콘트롤스의 공간 AIoT 기술에 올림플래닛의 메타버스 솔루션을 융합하여 기존에는 없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을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스마트 시티 구현에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