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선보여...비규제지역 포천 '공세권' 단지
대우건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선보여...비규제지역 포천 '공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김형,정항기)이 오는 3일 경기도 포천에서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2일 밝혔습니다.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총 623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7호선 연장선(예정),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보유했습니다. 또한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포천시 내 최초로 분양되는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로 공급됩니다. 

단지는 5만㎡ 이상의 공원에 70% 이상을 공원으로 조성하고 30% 이하 부지에 주거시설이나 상업시설을 배치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추진되는 단지로, 공원 사업지 총 15만9607㎡ 면적 중 78%인 12만5282㎡가 공원시설로 구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포천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거주의무기간이 미적용되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 최대 70%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주택자도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하고 무주택자와 1주택자는 취득세 중과가 되지 않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태봉공원 푸르지오 파크몬트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최고의 주거 쾌적성을 갖추고 있다”며 “교통, 교육, 미래가치까지 다양한 인프라와 더불어 ‘푸르지오’라는 브랜드 가치까지 갖추고 있어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