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첫선 ‘라피아노 천안아산’ 10월 공개..."공세권 갖춘 단지형 타운홈"
충청 첫선 ‘라피아노 천안아산’ 10월 공개..."공세권 갖춘 단지형 타운홈"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피아노 천안아산' 조감도 [사진제공-RBDK]

알비디케이(RBDK)가 오는 10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일대에 프리미엄급 단지형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8일 밝혔습니다.

‘라피아노’는 한 세대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종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도 확보한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입니다.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충청권 첫 번째 라피아노 단지로 아산배방 택지개발지구 내에 조성됩니다. 용곡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KTX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km내 위치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용이합니다. 또한 온천대로, 천안대로 및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의 광역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충청권 최초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으로 지금껏 지역에 없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의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쾌적한 에코라이프와 천안아산 더블생활권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주거 공간이다”라며, “다양한 평면과 특화 설계가 적용될 예정으로 천안 아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주거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