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레이크, ‘이비자 가든’..."시화 MTV 스페인풍 복합상업시설"
도원레이크, ‘이비자 가든’..."시화 MTV 스페인풍 복합상업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비자 가든' 투시도 [사진제공-도원레이크]

도원레이크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에서 복합상업시설 ‘이비자 가든’을 공급 중입니다.

시화 MTV 조성사업부지 내 주차장용지 6블록에 들어서는 ‘이비자 가든’은, 연면적 3만5847.29㎡에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스페인의 유명 관광지인 ‘이비자 섬’을 모티브로 한 이색 콘셉트가 적용됩니다. 

‘이비자 가든’은 시화 MTV 내에서도 허브 입지에 들어섭니다. 차량 및 유동인구 통행이 활발한 메인도로와 맞닿아 있어, 가시성과 시인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광장 및 광장 산책로에서의 진출입이 쉬워, 소비층의 자연스러운 유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배후수요도 풍부합니다. 시화 MTV 내 6800여 가구를 포함, 인근 송도신도시 ∙ 배곧신도시 ∙ 송산그린시티 거주수요 약 20만여 가구와 시화국가산업단지 ∙ 반월국가산업단지 ∙ 시화멀티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 입주 종사자 약 32만명이 잠재수요로 거론됩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지근거리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 각지에서의 이동이 쉽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정부의 주택시장 규제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상업시설 등 수익형 부동산 분양시장이 활기를 띠는 가운데, 옥석가리기도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며, “‘이비자 가든’ 은 시화 MTV 내 핵심 시설이 인접한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옥상 루프탑 공간 등 이색적인 상환경 설계 및 맞춤형 MD 구성을 두루 선보이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