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마켓컬리 '맞손'…"디오스 김치톡톡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LG전자·마켓컬리 '맞손'…"디오스 김치톡톡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이달 28일까지 신제품 김치냉장고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출시를 기념, 마켓컬리(대표 김슬아)와 함께하는 ‘김치톡톡 출시 기념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LG전자는 다가오는 김장철, 김치를 더 맛있게 보관할 수 있는 ‘NEW 유산균김치+’ 기능 외에도 넓은 다용도 분리벽을 활용해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이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는 ‘사계절 냉장고’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마켓컬리 앱 내 특가·혜택 카테고리에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 내 게시된 신제품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및 LG 김치냉장고 입점 모델을 2주 동안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추가 5%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특히 이날 오전 11시부터 단 하루만 FLEX PRICE로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 323L 제품 구매 시 20만 원 추가 할인 및 마켓컬리 적립금 10만 원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벤트 외에도 고객들이 LG DIOS 김치톡톡 오브제컬렉션의 4ROOM·4DOOR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수 있는 사용법과 봄부터 겨울까지 계절별로 즐겨먹는 식재료에 따른 상·중·하 칸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식품몰에서 구입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용 중인 신선식품몰에서 간편하게 김치냉장고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