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공개...송도국제도시 추첨제 대단지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공개...송도국제도시 추첨제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송도 자이 더 스타' 투시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랜드마크시티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선다고 5일 밝혔습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특별 공급 배정 물량이 없어 전체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며 추첨제 물량도 많은 만큼 서울, 경기 청약자도 청약 가능합니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췄습니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 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합니다. 2023년 착공 계획인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계획)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GS건설 분양 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 손꼽히는 조망을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랜드마크 자이(Xi) 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아파트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