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부산 ‘래미안 포레스티지’ 이달 선봬...4천여 세대 매머드 단지
삼성물산, 부산 ‘래미안 포레스티지’ 이달 선봬...4천여 세대 매머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산 ‘래미안 포레스티지’ 조감도 [사진제공-삼성물산]

삼성물산(대표 오세철)이 이달 부산 동래구 온천4구역을 재개발 사업을 통해 ‘래미안 포레스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습니다. 

래미안 포레스티지는 총 3개 단지로 지하 6층~지상 최고 35층, 36개동, 총 4043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중 조합원과 임대물량을 제외한 2331가구가 일반공급 됩니다. 

부산지하철 1호선 온천장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단지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습니다. 여기에 부산을 관통하는 중앙대로와 우장춘로, 금강로, 식물원로도 인접해 있어 부산 시내 이동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구서IC도 가까워 이를 통해 타 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부산 주요 상권인 온천장 상권과 부산대 앞 상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허심청, 홈플러스, CGV 등 인접해 있고,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NC백화점 등의 편의 및 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금정산, 금강공원, 금강식물원 등의 녹지시설과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금강공원 산책로와 연계된 래미안 둘레길을 비롯해 금정산과 사계절을 담은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조경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주차는 100% 지하 주차 설계로 단지 내에서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며, 쾌적한 주거 단지를 위해 금정산으로의 통경축 및 경관확보에도 주력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