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공개...분당선 연장·동탄트램의 중심 단지
라온건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공개...분당선 연장·동탄트램의 중심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조감도 [사진제공-라온건설]

라온건설(대표 손효영)이 24일 경기도 오산시에서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는 경기 오산시 고현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6층, 4개동, 총 438세대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오산시 도심에 조성되는 브랜드 아파트로 우수한 상품성과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단지 바로 앞 어린이집부터 초·중·고 모든 학군이 도보권에 자리합니다. 특히 오산시는 분당선 연장 등 각종 교통 호재와 함께 운암뜰AI시티 도시개발사업을 통한 주변 환경 개선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단지 인근에 서울 강남으로 직행하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 및 오산 시외버스터미널(환승센터) 등 광역 교통망을 확보했고, 수원·평택·화성 등 인근 지역으로 연결되는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도시 간 이동이 수월합니다.

아울러, 분당선 연장사업(기흥~동탄~오산) 확정에 따라 오산역에서 강남·분당으로 환승 없이 이동할 수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여기에 동탄트램(2027년 준공 예정)을 통해 SRT·GTX-A(2024년 예정) 동탄역과 연계 환승이 가능해져 향후 서울 주요 권역까지 40분대면 닿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