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공급...분당선 연장 수혜 '주목'
라온건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공급...분당선 연장 수혜 '주목'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투시도 [사진제공-라온건설]

라온건설(대표 손효영)이 이달 경기도 오산시에서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 공급에 나설 예정이라고 7일 밝혔습니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는 경기 오산시 고현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6층, 4개동, 전용 84㎡ 총 438세대로 구성됐습니다. 교통․교육․생활 도심 인프라를 모두 갖춘 오산의 중심 생활권에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로 분당선 연장·동탄 트램(예정) 등 교통망 확충 수혜로 서울 접근성 및 생활권의 확대가 예상됩니다. 

단지는 인근에 서울 강남으로 직행하는 광역버스 정류장이 있어 입주민들은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오산역 및 오산 시외버스터미널(환승센터) 등의 광역 교통망을 확보했고, 수원·평택·화성 등 인근 지역으로 연결되는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오산IC가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도시 간 이동이 수월합니다.

도보 약 5분 거리에 어린이집과 고현초등학교가 자리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 환경도 갖췄습니다. 또한 성호중․고교 등 모든 학군이 단지 주변에 위치하고, 소리울도서관, 고현초시민개방도서관 등 자녀들을 위한 교육여건을 보유한 점에서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됩니다.

다수의 산업단지와 가까운 직주근접 효과도 눈길을 끕니다.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진위일반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등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 출퇴근이 용이합니다. ‘오산 라온프라이빗 스위트’는 산업단지 근로자들을 중심으로 한 풍부한 주택 수요를 두루 흡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