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공개...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직주근접 실현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공개...삼성 디스플레이시티 직주근접 실현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조감도 [사진제공-은성건설·은성산업]

은성건설, 은성산업이 충청남도 아산 탕정택지개발사업지구에 조성하는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의 견본주택을 7일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3층, 2개동, 총 399가구로 구성됐습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삼성 디스플레이시티1, 2가 자리하고 있으며, 다수의 대규모 업무시설이 있어 직주 근접 요소를 갖췄습니다. 

고속철도 천안아산역과 1호선 장항선 배방역 및 탕정역이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순신대로와 세종평택로를 통해 아산 시내는 물론 인접해 있는 세종 및 평택과 수도권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는 청약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 및 실거주 의무도 없습니다. 아울러, 지난 3월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개정에 따라 5층 이상 원룸형 주택임에도 아파트의 범위에서 제외돼 주택수에 합산되지 않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마련된 e모델하우스에서 확인이 어려운 부분들을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다”며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만반의 대책을 갖춰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견본주택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태웅 2022-02-12 12:06:32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분양문의/잔여세대 안내 010-5577-8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