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내달 공급...파주 메디컬클러스터 직접 수혜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내달 공급...파주 메디컬클러스터 직접 수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조감도 [사진제공=신영]

신영(대표 손종구)이 오는 2월 경기도 파주시 운정 3지구에서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를 공급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총 606가구로 조성됩니다.

단지 반경 약 1.3㎞ 거리에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인 GTX-A 노선 운정역이 위치합니다. 이를 통해, 서울역까지 20분대, 삼성역까지 약 3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여기에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을 통해 일산, 상암, 여의도 등 서울의 주요 업무시설 접근도 용이합니다. 

주거환경으로는 단지 바로 남측으로 근린공원이 조성될 계획이고, 반경 약 600m 거리에 심학산 산림공원도 위치해 있습니다. 단지의 서측과 남측이 단독주택 및 근린생활시설 용지와 인접해 있어 탁 트인 영구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개발호재로 배후수요 확충도 기대됩니다. 단지 인근 약 500m 거리에 총 45만㎡ 부지에 사업비 1조6000억원이 투입되는 ‘파주 메디컬클러스터’가 2024년에 조성 완료될 계획입니다. 클러스터 내에는 아주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미래 혁신 센터, 의료•바이오 R&D센터, 바이오 융복합 단지 등이 순차적으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GTX-A 노선과 단지 인근에 조성되는 파주 메디컬클러스터 등 입주 이전에 구축되는 인프라가 주거 환경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실용성과 선호도가 높은 구조로 설계되어 실수요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