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경기 시흥에 '루미니' 공급...시흥시청 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
롯데건설, 경기 시흥에 '루미니' 공급...시흥시청 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흥시청역 루미니' 투시도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이 시공하고 수탁자 코리아신탁, 위탁자 겸 시행사 오앤에스골드그룹이 시행 및 분양하는 ‘시흥시청역 루미니’가 공급될 예정이라고 8일 밝혔습니다. ‘시흥시청역 루미니’는 경기 시흥 장현지구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0층, 총 351실 규모의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됩니다. 

단지 인근 서해선 시흥시청역은 대곡~소사 연장 구간이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이며, 추가로 신안산선(공사중), 월판선(공사중)도 예정돼 ‘트리플 환승 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3경인고속화도로 등 촘촘한 도로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생활 여건도 돋보입니다. 시흥시청이 도보권에 자리하고, 모다아울렛, 롯데시네마, SSM마트 등이 들어선 대형복합시설도 가까워 쇼핑,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편리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현천이 흐르고 천을 따라 각종 수변공원이 마련돼 있습니다. 뒤쪽으로는 군자봉 자락이 위치하고 시흥늠내길을 이용해 군자봉 산책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최고의 입지에 빼어난 상품이 더해져 장현지구의 주거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돼 수도권은 물론 전국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롯데건설만의 특화된 설계를 적용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단지를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