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1순위 청약 진행..."교통과 학세권을 동시에"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1순위 청약 진행..."교통과 학세권을 동시에"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 투시도 [사진제공=신일]

신일이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덕하리 일대에 공급하는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가 오는 19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현재 개통이 완료된 동해선 울산 덕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 도보권 통학이 가능한 청량초가 위치해 있습니다.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지하 2층~지상 29층 규모로 구성되며 총 672가구가 공급됩니다. 지난해 개통된 동해선 덕하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울산 시내∙외 이동이 편리한 쾌속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차량 이용 시 단지 인근 동해고속도로(부산~울산)을 이용할 수 있는 청량 IC가 위치해 있으며 14번 국도, 31번 국도, 신항로, 남창로 등 주요 도로 접근 또한 용이합니다.

단지는 청량초, 청량병설유치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울산 남구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키즈 특화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며, 예정된 커뮤니티 시설로는 워터파크 놀이터,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키즈 라운지, 맘스테이션, 돌봄 센터 등이 구성됩니다.

단지 인근 청량천이 흐르고 이를 따라 수변공원과 산책로가 있으며, 도심 내 공원과 같은 쉼터 역할을 하며 주민들의 산책로로 주로 이용되는 돌박산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녹지 환경을 제공합니다. 청량운동장도 가까워 쾌적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휴식 및 주거환경도 기대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울산 덕하역 신일 해피트리 더루츠’는 울산의 주요 거점인 남구에 인접하고 있으며, 울산테크노 일반산업단지, 울산석유화학 공업단지 등 다수의 공업단지와 인접하고 있어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며 “여기에 울산지역 내 최고의 자녀 키우기 좋은 환경이 갖춰져 있으며 교통망 개선과 함께 울산의 신주거중심지로 성장이 기대되는 지역에 위치한 장점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