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공개...5호선 초역세권 주거형 오피스텔
KCC건설, ‘미사 아넬로 스위첸’ 공개...5호선 초역세권 주거형 오피스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 투시도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일대에 짓는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견본주택을 22일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한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미사역을 완성시킬 초역세권 입지로 인근에는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이 예정되어 이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며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도 갖췄습니다. 

단지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도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합니다.

단지가 위치한 하남시 망월동은 대부분 아파트 입주가 완료 단계에 접어들었고 고덕비즈밸리가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직주근접 수요도 예상됩니다. 인근 3기 신도시로 추진 중인 교산신도시(3.3만가구), 하남 감일지구(1.3만가구)도 연계되어 주변지역과의 개발 확장 또한 기대됩니다. 실제로 인근 지역과의 연결도로 확보 및 버스전용차로 확보를 통해 대중교통 및 차량을 이용해 서울 주요 도시권과 빠르게 연결되고 있으며 인근 지역 개발과 함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하여 어디로든 이동이 수월하고 미사지구 최중심에 위치한 우수한 입지로 인프라가 풍부한데다가 원스톱 라이프까지 가능하다”라며 “특히 KCC건설이 선보이는 주거 맞춤형 특화 설계가 적용되어 남들과 차별화를 원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