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신제품 체험도 가능"
LG전자,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 연다..."신제품 체험도 가능"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2.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스마트홈 플랫폼 ‘LG 씽큐앱을 통해 할 수 있는 ‘ThinQ 방탈출 카페’ 시즌2를 열고 GenZ와의 소통에 나섭니다. 

‘ThinQ 방탈출 카페’는 LG 씽큐 앱의 주요 기능과 방탈출 게임 콘셉트를 접목해 마련한 복합문화체험공간입니다.

LG전자는 GenZ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이 LG 씽큐 앱의 혁신 기능과 초연결 경험을 보다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게임 요소를 접목했습니다. 

방탈출 시즌2는 서울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이달 23일부터 7주간 운영됩니다.

LG전자는 지난 4월 성수동에서 진행한 시즌1에 대한 GenZ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시즌2도 핫플레이스인 강남역을 선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들은 LG 씽큐 앱을 직접 경험하는 동시에 향후 출시될 신제품도 미리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간가전과 UP가전의 정점(頂點)인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제품은 LG 씽큐(LG ThinQ) 앱에서 냉장고 색상을 변경해 분위기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ThinQ 방탈출 카페’에 참여한 고객에게 폐가전에서 추출한 재생 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굿즈 ‘ThinQ 팔찌’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GenZ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이 지속가능성과 친환경 소비를 추구한다는 점을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ThinQ 방탈출 카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이달 16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2)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평일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며 주말은 응모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LG전자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장진혁 전무는 “LG 씽큐 앱의 초연결·친환경 고객경험을 앞세워 GenZ를 포함한 많은 고객들과 적극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