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씨엑스, ‘커스터머 히어로’ 신규 채용…“토스만의 24시간 고객 문의 대응 체제 강화”
토스씨엑스, ‘커스터머 히어로’ 신규 채용…“토스만의 24시간 고객 문의 대응 체제 강화”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토스]
[사진제공=토스]

토스의 비대면 금융 상담 전문 계열사 토스씨엑스(Toss CX, Toss Customer Experience)가 고객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Customer Hero)’의 신규 채용을 실시합니다.

토스씨엑스는 토스, 토스증권, 토스뱅크, 토스페이먼츠 등 토스 커뮤니티(전 계열사)의 전문적인 고객 상담을 위해 2021년 설립됐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융사들이 고객센터를 외주화해 운영하는 것과 달리 토스의 핵심 계열사 중 하나로 독립 법인화 되어 있는점이 특징입니다.

올해 2월 기준 토스 커뮤니티 전체 인원 중 10% 이상인 약 250명이 토스씨엑스에 재직 중입니다.

토스씨엑스는 올해 말까지 최대 100명의 ‘커스터머 히어로’를 추가 채용할 계획입니다.

커스터머 히어로는 전문적인 금융 서비스 상담이 주요 업무지만, 24시간 전화 및 채팅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토스의최전방 조직으로서 제품 개발 및 개선에도 참여합니다.

강희진 토스씨엑스 대표는 “토스씨엑스는 토스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상담 경험을 극대화하는 조직으로, 회사 이름에서부터 고객서비스, 고객 행복을 넘어 새로운 고객 경험으로 상담 업무를 확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핀테크 기반의 금융 상담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고, 토스 서비스의 개선과 발전에 직접 참여하며 커리어 확장의기회를 잡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토스씨엑스 커스터머 히어로 직무에는 경력과 학력, 성별의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서류 접수부터 채용까지는평균적으로 2주 정도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토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