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oL 월드 챔피언 DRX 체크카드 출시
신한카드, LoL 월드 챔피언 DRX 체크카드 출시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E스포츠팀 ‘DRX’와 함께 ‘신한카드 FANtastic S 체크 DRX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DRX는 2012년 창단한 E스포츠팀으로 2018년 LCK(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2회 우승, 국제 대회인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준우승을 비롯해 ‘2022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우승을 차지하는 등 롤 프로리그 최강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2022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후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유행어를 만든 것으로 유명합니다.

신한 DRX 체크카드는 DRX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Z세대 소비 성향을 분석해 카드 사용 빈도가 높은 간편결제와 소셜커머스, 편의점 및 커피전문점 등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신한플레이 앱을 통해 간편결제로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15%(일 1회, 월 4회 제공)를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과 티몬 등 소셜커머스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 금액의 10%(통합 일 1회, 월 4회 제공)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 CU와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에서도 동일하게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0%(일 1회, 월 4회 제공)를 캐시백 혜택이 적용됩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1.2%를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 DRX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내달 25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굿즈를 살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