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투자소식’ 알림 서비스 출시..."투자 포트폴리오 강화"
토스뱅크, ‘투자소식’ 알림 서비스 출시..."투자 포트폴리오 강화"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토스뱅크]
[사진제공=토스뱅크]

토스뱅크가 고객들이 투자에 참고할 수 있는 정보들을 모바일로 받아볼 수 있는 ‘투자소식’ 알림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22일 토스뱅크에 따르면 투자소식 알림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작년 8월부터 운영 중인 ‘목돈 굴리기’의 후속 서비스입니다.

목돈 굴리기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높은 만큼 투자 정보에 대한 고객의 필요를 해결하고, 알림으로 고객의 접근성을 높여 편리하게 투자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기획했습니다.
 
목돈 굴리기는 시장 내 경쟁력 있는 투자 상품들을 토스뱅크가 자체 선별하여 소개하는 서비스로 출시 9개월 여만에 2조 850억원을 기록하며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투자소식 에서는 국내 대형 증권사 상품들 중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상품들을 선별하고,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유용한 투자 정보, 제휴사 새 상품 등을 모아 소개합니다.

투자소식을 받기 원하는 고객들은 토스뱅크 내 ‘목돈 굴리기’ 화면에서 ‘새 소식 알림받기’ 배너를 클릭하면 됩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고객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투자 상품과 정보들을 얻기 위해 일일이 여러 채널들을 찾아다녀야 하는 수고로움을 알림 서비스로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토스뱅크가 자체 선별해 제공하는 유익한 투자 정보들을 통해 고객들이 투자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수익성도 함께 높여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