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NOL(놀) 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NOL(놀) 카드’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여가 특화 신용카드인 ‘NOL(놀)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미리 준비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NOL 카드는 야놀자, 인터파크, 트리플을 이용할 때는 물론 레저와 쇼핑, 온라인콘텐츠(OTT) 등 일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여가 관련 영역 이용 시 ‘NOL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먼저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활용도 높은 놀이 아이템들을 선정해 총 6종의 한정판 굿즈를 선보이고 NOL 카드 회원에게 증정합니다. 

한정판 굿즈는 라운드 튜브, 캐리어 파우치, 피크닉매트, 트래블 노트, 비치 타월, 인센스 홀더로 구성 됐으며 각각 NOL 카드 고유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됐습니다.

이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NOL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 중 7월 말까지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에서 일정 금액 이상 첫 결제 시 참여 가능합니다.

한정판 굿즈는 회원이 보유한 NOL 카드를 모티브로 한 굿즈가 발송되며, 각 아이템 별로 준비된 수량 소진 시 기간 내 이벤트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른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NOL 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NOL 카드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각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