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9일까지 계약 진행
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9일까지 계약 진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조감도.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조감도.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오는 9일까지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의 계약을 견본주택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앞서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평균 27.75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올해 강원도에 공급된 신규 분양 단지 중 유일하게 전 주택형이 1순위에서 마감됐습니다.

계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오는 9일까지 방문 날짜와 시간을 지정한 후 견본주택을 방문해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입장은 예약자 외 동반 1인이 입장 가능합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8월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회차 계약금을 1000만원 정액제로 책정했으며, 중도금 전액(60%) 무이자 금융혜택을 지원합니다.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는 단지로 계약금 10%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합니다.

강원 춘천시 삼천동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2층, 7개동, 전용면적 63~138㎡, 총 874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전 세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일조권을 극대화했습니다. 라이프 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변화를 줄 수 있는 가변형 벽체 설계도 적용됩니다. 일부 세대는 수변 조망이 가능하며,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도 마련했습니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마트와 영화관, 병원,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하며 삼천동 생태체험공원, 북한강, 공지천, 의암호가 인접해 있습니다.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도로교통 이용도 편리합니다. 향후 동서고속화철도(용산~춘천~속초, 2027년 개통 예정), 제2경춘국도(남양주~춘천, 2029년 준공 예정) 이용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됩니다.

춘천 레이크시티 아이파크 분양 관계자는 “아이파크 브랜드만이 지닌 품격과 품질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아파트인 만큼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들기 위해 보다 나은 품질 경쟁력과 안전 시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