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컨소시엄,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 다음달 공급
GS건설 컨소시엄,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 다음달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컨소시엄]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컨소시엄]

GS건설·현대건설·SK에코플랜트 컨소시엄은 광명5R구역 재개발 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를 다음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습니다.  

이 단지는 광명시 광명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최고 37층, 18개동, 총 2878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됩니다. 이 중 전용면적 34~99㎡, 639가구가 일반분양 됩니다. 입주는 2027년 6월 예정입니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34㎡A 125가구 ▲34㎡B 23가구 ▲39㎡A 100가구 ▲39㎡B 22가구 ▲51㎡ 141가구 ▲59㎡A 86가구 ▲59㎡B 44가구 ▲71㎡A 26가구 ▲71㎡B 14가구 ▲84㎡A 38가구 ▲84㎡B 14가구 ▲99㎡ 6가구 등으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종로·강남권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를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서부간선도로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남부순환로, 안양천로가 인접해 차량을 이용한 서울 도심과 강남,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광명동초가 자리하고 있으며, 사업지 반경 1KM 이내 광명초, 광명중, 광명고도 위치합니다. 연서도서관과 철산역 인근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광명전통시장, 롯데시네마, 광명시민회관, 광명시청, 광명세무서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코스트코 고척점, 아이파크몰 고척점, 고척스카이돔 등 서울권의 쇼핑, 문화, 의료 인프라의 이용도 편리합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대규모 현충근린공원이 있고, 안양천, 연서어린이공원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합니다.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개방감, 채광, 통풍을 높였습니다. 타입별로 드레스룸, 펜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습니다. 

소형평형인 전용 34㎡B타입의 경우 현관 특화설계 공간을 활용한 효율적 수납이 가능합니다. 침실 이면 개방형 설계, 거실 측면 발코니 확장으로 넓은 개방감과 우수한 채광을 누릴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남녀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카페테리아,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티하우스, 남녀독서실 등이 마련됩니다. 

GS건설 관계자는 "광명자이힐스테이트SKVIEW는 광명동과 철산동 북측 권역 재개발·재건축 단지 중에서도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단지"라며 "높은 기대에 부응하는 지역 대표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