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3행(行) 3무(無) 실천운동 결의
NH농협생명, 3행(行) 3무(無) 실천운동 결의
  • 한상현 기자
  • 승인 2024.0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NH농협생명이 5일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윤해진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 대표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5일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윤해진 대표이사(가운데)와 임직원 대표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NH농협생명]

NH농협생명(대표이사 윤해진)은 농협생명 본사에서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3행(行) 3무(無)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3행 3무 실천 운동은 농협 임직원이 반드시 실천해야 할 3가지 항목과 근절해야 할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범농협 윤리경영 실천 운동입니다.

농협생명은 지난해 ‘3행 3무 바로 알기’ 퀴즈대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실시했고, ‘3무 재발 방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전 임직원의 청렴 의식 제고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결의를 통해 ‘3행 3무 실천 운동 내재화’를 구체적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직급별·나이별 3행 3무 교육과 3행 우수직원 추천 릴레이 등을 통한 직원 간 소통 및 신뢰 회복에 중점을 두고, 취약 시기 집중관리로 금융사고 예방과 3무 발생을 방지해 올바른 금융서비스 문화 정착에 힘써나갈 예정입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법령과 규정 준수로 공정하고 투명한 책임경영 및 사고 예방을 통해 농업인과 고객에게 신뢰받는 청렴 농협생명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