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연금수령계좌 혜택 편리하게 누리세요”...모바일 웹 통한 간편신규 서비스 출시
신한銀 "연금수령계좌 혜택 편리하게 누리세요”...모바일 웹 통한 간편신규 서비스 출시
  • 이순영
  • 승인 2018.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신
신한은행은 오늘 연금을 수령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는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 통장’의 간편신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신한은행의 연급수급 전용계좌인 ‘신한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은 입출금 통장으로 최고 연 1.5% 이자와 창구 수수료를 면제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통장으로 연금을 수령받는 고객 10명중 3명 이상이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어 통장 신규 절차의 편의성을 대폭 확대한 간편신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은행측은 설명했습니다.

주거래 미래설계통장 간편신규 서비스는 앱이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미래설계포유’ 모바일 웹 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통장을 만들 수 있도록 한 것으로, 3분이면 신규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신한은행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통장을 만든 고객 1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생애 두번째 월급인 연금을 주거래 미래설계통장으로 수령하고 이자와 수수료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고객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