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로라피지와 협업…‘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개최
아우디 코리아, 로라피지와 협업…‘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개최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8.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에 참여하는 ‘로라 피지(Laura Fygi)’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에 참여하는 ‘로라 피지(Laura Fygi)’ [사진=아우디코리아]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Audi Lounge by Blue Note)’의 아홉 번째 공연을 오는 9월 12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이 시대의 재즈 디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로라 피지(Laura Fygi)’와 함께 합니다. 또한 ‘타임리스 노블리스(Timeless Noblesse)’를 주제로 황호규 쿼르텟이 오프닝 무대를 맡을 예정입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혁신적인 아우디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와 협약했습니다. 이에 따라 장기 컬쳐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를 전개해 왔습니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대구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무대에 한국에서 특히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재즈 디바인 로라 피지를 초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감성적이고 아우디 고유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udikorea.kr) 을 통해 추첨을 통해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연 참석자에게는 블루 미첼(Blue Mitchell)의 “The Thing To Do” 픽쳐 디스크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