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스타들과 함께 사진 찍고 추억 나누는 'KB★Stargram' 오픈
KB국민은행, 스타들과 함께 사진 찍고 추억 나누는 'KB★Stargram' 오픈
  • 이순영
  • 승인 2018.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국민은행)
(사진=국민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늘 스타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나눌 수 있는 KB스타그램(Stargram)을 오픈했습니다.

KB★Stargram은 KB국민은행 광고모델과 함께 직접 사진을 찍는 듯한 가상체험을 제공하는 포토부스입니다. KB국민은행 여의도 전산센터 서관 1층에 위치한 ‘포토존’은 KB모델별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1의 첫 주인공은 글로벌 음악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그룹 ‘방탄소년단’ 입니다.

KB★Stargram에서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들과 배경화면 중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타인증샷’ 기능을 제공하며, ‘MY셀카’기능을 통해 인생샷과 함께 나만의 메시지를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체험하는 FUN 공간으로 디지털 혁신을 이끄는 KB국민은행을 대표하는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며,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스타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간직하는 특별한 공간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