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하반기 수도권 공략...'루원시티·삼송·위례' 분양
우미건설, 하반기 수도권 공략...'루원시티·삼송·위례' 분양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파트, 주상복합,블록형 단독주택 등 다양한 주택형 선보여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인천 루원 시티 린스트라우스 투시도 [사진제공-우미건설]
인천 루원 시티 린스트라우스 투시도 [사진제공-우미건설]

우미건설(대표 이석준)은 2019년 하반기 3개 단지 2,459가구(오피스텔 100가구 포함)를 공급합니다. 모든 물량이 수도권에 위치해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습니다.

오는 9월 우미건설은 인천 서구 루원시티 도시개발사업지구에서 아파트 1,412가구, 오피스텔 100가구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단지 내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실내수영장을 설치할 계획입니다. 모든 단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인천지하철2호선 가정중앙시장역에 인접해있고 7호선 연장선 석남역(2020년 개통 예정)과도 가깝습니다. 단지 내 2만여㎡의 규모의 테마형 스트리트몰인 앨리스빌도 함께 공급됩니다.

10월에는 고양 삼송에서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527가구를 공급합니다. 각 가구 간 독립성을 보장받는 3층 이상의 다층(일부 가구 제외)주택으로 전용면적 84㎡으로 구성됐습니다. 서울과 가깝고 지하철3호선 삼송역 인근으로 교통 편의성을 누리면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가구) 등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우미건설은 위례신도시 A3-2블록에서 우미린2차 420가구를 11월 공급할 예정입니다.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지역으로 지난 5월 위례신도시 우미린1차를 공급해 43대1의 평균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단지 인근으로 청량산과 남한산성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합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와 송파대로, 동부간선도로 등 광역도로 진입이 편리하고 위례신도시∼거여동 직선도로(위례서로)도 임시 개통돼 교통망이 좋습니다. 지난해 12월 개장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도 지구 내 있어 몰세권 입지도 갖췄습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파트, 주상복합, 단독주택 등 주택유형을 다원화한 것이 하반기 공급이 특징"이라며 "특히 분양시장을 이끌 위례, 삼송, 루원시티 등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분양에 나서는 만큼 우미린의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