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대구 수성구 분양 시장 공략...‘해링턴플레이스만촌’ 분양
효성중공업, 대구 수성구 분양 시장 공략...‘해링턴플레이스만촌’ 분양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투시도 [사진제공-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만촌 투시도 [사진제공-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대표 김동우 요코타타케시)가10월 대구 수성구 만촌역 바로 앞에 주상복합단지 ‘해링턴플레이스만촌’을 분양할 계획입니다.

단지는 대구 수성구 만촌동청호로494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6층~지상 28층, 아파트 152가구(전용면적 84㎡)에 오피스텔 135실(전용 75㎡,84㎡)로 구성됩니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아파트 ▲84㎡ A타입 75가구 ▲84㎡ B타입 52가구 ▲84㎡C타입 25가구이며 오피스텔은 ▲75㎡A타입 27실 ▲ 84㎡ A타입 27실▲ 84㎡B타입 27실 ▲ 84㎡B-1타입 27실▲84㎡C타입 27실입니다. 

‘해링턴플레이스만촌’은 교육, 교통, 생활, 자연, 편의시설 등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춰 지역 프리미엄 특수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먼저 대구 도심과인근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대구지하철 2호선 만촌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있고 달구벌대로, 동대구IC, 수성IC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있어 차를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 역시 수월합니다.

또 교육환경 역시 양호합니다. 대구대청초, 동도중, 오성중고, 경신중고,대륜중고, 정화여중, 소선여중, 정화여고, 혜화여고 등 학군이 좋고 대구 최고로 손꼽히는 수성구 학원가가 단지 바로 앞에 형성돼 있습니다. 

단지 인근두리봉 산책로와 어린이대공원, 국립대구박물관 등이 인접하게 위치해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또 신세계백화점,이마트만촌점, 로데오타운, 수성구청, 법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깝습니다.

‘해링턴플레이스만촌’은 중소형 면적으로만 구성됐으며 브랜드 단지 답게 특화설계가 적용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전용면적 75㎡와 84㎡ 오피스텔 타입에는 4베이, 혁신평면 등을 적용했고,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섭니다.

지하주차장 내 구역에는 세대창고를 설치하고 각 세대별로 보안을 위한 디지털 도어락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미세먼지 등 유해한 공기를 정화하고 관리해주는 시스템도 적용됩니다.

외부공기를 차단하고 내부공기를 순환시키는 세대환기모드, 내부순환기능 등 다기능 복합시스템이 도입되며 99.95%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 주는 프리필터와헤파필터도 적용됩니다.

아울러 외부에서 유입되는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미세먼지 에어샤워 시스템이 도입되고, 외출 전에 미세먼지 농도를 체크 할 수 있는 미세먼지 신호등도 단지 내 설치될 예정입니다.  

한편 시공사인 효성중공업은 2018년 종합건설업 아파트 공사실적 10위 안에 드는 건설업체입니다.

특히 '해링턴플레이스' 브랜드는 '세계일보 2019 우수브랜드 선정', '2018 서울시 환경상 최우수상 수상(조경생태분야)',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아파트부문) 대상 수상' 등 각종 상을 수상하는 등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습니다.

‘해링턴플레이스만촌’ 분양관계자는 “대구 최고로 꼽히는 교육 1번지, 최고의 입지에서 분양되는 상품으로 벌써부터 문의가 많다”며“최고의 입지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이다 보니 수요자들의 관심이 큰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