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눈부신 설경이 명품인 ‘울란바토르·블라디보스토크·옌지’ 특가
에어부산, 눈부신 설경이 명품인 ‘울란바토르·블라디보스토크·옌지’ 특가
  • 서청석 기자
  • 승인 2020.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는 10일부터 울란바토르·블라디보스토크·옌지 노선 특가 운임 제공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겨울에 방문하면 더욱 아름다운 도시인 ‘울란바토르·블라디보스토크·옌지’노선에 특가 운임을 적용해 판매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부산↔울란바토르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부산↔옌지 노선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은 1인 편도 총액 기준 △부산↔울란바토르 15만 9900원 △부산↔블라디보스토크 13만 9900원 △부산↔옌지 11만 9900원부터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울란바토르, 옌지 노선의 탑승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3월 28일까지며 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오는 14일부터 2월 11일까지 탑승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따뜻한 기후를 자랑하는 동남아 관광지도 좋지만 올겨울에는 겨울만의 매력을 지닌 세 도시를 방문해 보실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울란바토르·블라디보스토크·옌지는 눈부신 겨울 경관과 함께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관광지로 ▲‘몽골 테를지 국립공원’에서 ‘게르’ 체험 ▲눈 덮인 설원을 견공과 함께 달리는 ‘개 썰매’ ▲독채 형식의 러시아식 습식 사우나 ‘반야’ 체험 ▲꽁꽁 언 바다의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블라디보스토크 해양 공원’ ▲백두산 천연설에서 즐기는 스키 ▲아름다운 백두산 설경을 보면서 즐기는 ‘온천’ 등 다양한 관광 포인트들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