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LCC 최초 '인천-청두 노선' 정기편 주 3회 운항 개시
에어부산, LCC 최초 '인천-청두 노선' 정기편 주 3회 운항 개시
  • 서청석 기자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15일 인천-청두 노선 취항... 관광·식도락 등 다채로운 매력의 여행지
청두 노선 취항 통해 인천공항 출발 노선 5개로 늘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에어부산(대표 한태근)이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최초로 중국 청두로 가는 정기 항공편을 주 3회(수·금·일) 운항한다.

에어부산은 지난 15일 저녁 인천국제공항에서 인천-청두 노선 취항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운항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노선에는 195석 규모의 에어버스 A321-200 항공기가 투입된다.

에어부산의 인천-청두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11시 20분에 출발해 청두 솽류국제공항에 다음날 오전 3시 10분 도착, 귀국 편은 현지에서 오전 4시 10분에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에 오전 8시 5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비행시간은 약 3시간 50분이 소요된다.

에어부산은 인천발 중국 청두 노선에 취항하며 인천공항에서 운항하는 노선 수를 5개로 늘렸다. 에어부산은 현재 인천에서 중국 3개 노선(△닝보 △선전 △청두), 필리핀 1개 노선(△세부), 대만 1개 노선(△가오슝)을 운항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올해 차세대 항공기인 A321neo 항공기 도입을 통해 인천 출발 중거리 노선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기존 대형 항공사만 운항하던 인천-청두 노선이었지만 에어부산 취항을 통해 이용객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라며 “저렴한 운임과 넓은 좌석 간격을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부산을 이용해 다채로운 매력의 여행지인 청두로 떠나보시길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