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공급...분양가 상한제 적용된 후분양 단지
DL이앤씨,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공급...분양가 상한제 적용된 후분양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이 4월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서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8층, 3개동, 총 331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됐으며 올해 9월 입주를 앞둔 후분양 단지로 입주까지의 기간이 짧은 것이 특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지축지구는 다리 하나만 건너면 서울에 도보로 진입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케아, 롯데몰, 은평성모병원 등 대형 인프라를 모두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축지구가 위치한 덕양구는 삼송지구, 원흥지구와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 등 대규모 택지지구가 밀집한 곳으로써 고양시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 지축 센텀가든은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반경 약 500m 내 위치해 도보로 약 10분이면 이용이 가능한 역세권 단지입니다. 지축역 이용 시 종로, 광화문 등 도심업무지구까지 약 30분 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GTX-A노선 연신내역이 2024년(예정) 개통되면 이곳에서 삼성역까지 약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권 이동 편의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입니다.  
 
단지는 e편한세상 만의 역량이 집중된 라이프스타일 맞춤 평면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적용됩니다. 거실부터 주방까지 이어지는 아트월 면적을 확대(일부 세대)하고 와이드 주방 창호를 더해 개방감을 극대화 했습니다. 주방은 가전의 위치와 가사 동선을 고려해 효율성을 높인 설계와 넉넉한 수납 공간도 적용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고양 지축지구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고 삼송지구와 은평뉴타운의 인프라를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입지적 이점을 가지고 있다”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수준의 분양가가 예정된 만큼, 가성비와 우수한 주거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어 내 집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