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산업, 남원주역세권 ‘호반써밋 원주역’ 공개
호반산업, 남원주역세권 ‘호반써밋 원주역’ 공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반써밋 원주역' 조감도 [사진제공-호반산업]

호반산업(대표 김진원)이 강원도 원주시 남원주역세권에 들어서는 ‘호반써밋 원주역’의 견본주택을 5일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섭니다.

호반써밋 원주역은 지하 2층~지상 29층, 4개동 총 465가구로 조성됩니다. 원주는 비규제지역으로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은 가점제 40%, 추첨제 60%로 공급됩니다. 원주시 및 강원도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난 세대주 또는 세대원, 유주택자 모두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거주 의무와 전매제한도 없습니다. 

단지는 KTX 원주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남원주IC도 가까워 중앙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광주~원주고속도로를 통해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내년 상반기에는 경강선(여주~원주) 착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고 공원용지(예정), 중심상업용지(예정)도 가깝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남원주역세권 투자선도지구는 46만8787㎡ 면적의 스마트도시로 조성될 계획으로 무실지구, 단구지구, 혁신도시를 잇는 신(新) 주거벨트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호반산업 분양 관계자는 “남원주 역세권 첫 분양이자, 원주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무실동의 새 아파트라서 분양 문의가 매우 많다”며 “고품격 브랜드 호반써밋의 상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