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화성동탄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공개...신주거문화타운 중심 뛰어난 정주여건
제일건설, ‘화성동탄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공개...신주거문화타운 중심 뛰어난 정주여건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화성동탄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 조감도 [사진제공-제일건설]

제일건설(대표 박현만)이 오는 24일 동탄2신도시 신주거문화타운에 조성되는 ‘화성동탄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 일정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A60블록에 지하 4층~지상 20층, 4개동, 총 308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화성동탄2 제일풍경채 퍼스티어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아파트로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분양가가 책정돼 가격경쟁력이 우수합니다. 또한 단지는 특별공급 물량은 적고, 전 세대가 분양면적 전용 85㎡ 초과 상품으로 조성돼 추첨제 물량이 많아 가점이 낮은 청약자의 당첨 기회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주거지구 중 최대규모로 들어서고, 자연친화형 도시로 조성되는 신주거문화타운의 첫 분양단지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예상됩니다. 특히 지구 내 핵심 입지에 조성돼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춰 주목됩니다. 우선 지구를 가로지르는 신리천과 중앙부에 위치한 왕배산3호공원(예정) 등을 모두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됩니다. 

단지 바로 옆 초등학교 부지가 자리하고, 도보권에는 중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부지가 계획된 원스톱 학세권 입지로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지구 내 계획된 상업용지도 가깝습니다. 이 밖에도 GTX-A노선이 예정된 SRT동탄역을 이용하기 수월하고, 인근에는 동탄도시철도(트램) 1호선 2개역이 예정돼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중대형 평면 도입, 다양한 조경과 커뮤니티가 어우러진 위드 코로나 시대에 최적화된 아파트로 조성될 예정”이라며 “동탄2신도시의 가치를 또 한번 높일 신주거문화타운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를 선사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일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