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KCC건설,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스위첸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1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이 주거브랜드 ‘스위첸’의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로 2021년 대한민국광고대상 TV영상부문 대상과 디지털영상부문 은상을 수상하며 2관왕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을 이어간 결실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브랜드가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는 평가입니다. 

실제 KCC건설의 스위첸 광고는 지난 2019년에는 <엄마의 빈방> 캠페인을 선보여 동영상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문명의 충돌> 광고를 선보여 TV부문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번 광고 ‘집을 지키는 집, 등대프로젝트’는 일상에서 매일 마주하고 함께 하지만 당연하게 생각했던 ‘경비원’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 온에어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모두의 불이 꺼지는 시간 여전히 불이 꺼지지 않는 집이 있습니다’라는 카피를 통해서는 언제나 모두를 위해 빛을 비추어 주는 경비실과 경비원분들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를 제공했습니다.

KCC건설 관계자는 “KCC건설의 결정과 실행에 시청자분들의 공감과 응원이 더해져 이번 캠페인이 유튜브 조회수 약 3320만 뷰를 기록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계속되었던 전국의 경비실 개선 실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등대프로젝트 스페셜 영상]을 온에어 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