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등대프로젝트’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돌파...시청자 공감대 사로잡아
KCC건설, ‘등대프로젝트’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돌파...시청자 공감대 사로잡아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이미지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대표 정몽열, 윤희영)이 이번에 선보인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가 온에어 한달 여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넘겼다고 31일 밝혔습니다.

'등대프로젝트'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경비실과 경비 노동자를 조명한 캠페인입니다. 실제로 KCC건설은 금강 이매촌 아파트를 시작으로 전국 KCC건설이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노후 경비실에 ▲내•외부 보수 ▲책상 및 의자 등 집기류 교체 ▲소형 에어컨 및 냉장고 설치 등 경비 노동자들의 근무환경을 무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 달린 시청자들의 공감 댓글은 이번 프로젝트가 갖는 의미와 관심을 방증하고 있습니다. KCC건설 스위첸 유튜브 채널 내 게시된 캠페인 영상에는 "늘 감동을 주는 스위첸 캠페인", "생각도 좋지만 실제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업이 있다는게 뿌듯" 등의 호평이 이어졌습니다.

KCC건설 관계자는 "시대는 달라지고 있지만, 지켜야할 본질과 가치는 분명하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비 노동자분들과 그 가족분들이 보내주신 감사와 응원의 글을 접할 때마다 스위첸이 가져가야 할 집의 본질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해 주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집을 지키는 집,스위첸 등대프로젝트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