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등대프로젝트’ 영상 화제...“경비원과의 소통으로 큰 반향”
KCC건설 ‘등대프로젝트’ 영상 화제...“경비원과의 소통으로 큰 반향”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 환경개선 모습 [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대표 정몽열, 윤희영)이 경비실과 경비원를 재조명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 내용을 담아 제작한 캠페인 '집을 지키는 집, 스위첸 등대프로젝트'가 화제입니다.

실제로 현재 해당 캠페인은 온에어 된지 2개월여 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3320만 회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로잡은 광고로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위첸 등대프로젝트'는 KCC건설의 나눔경영 프로그램으로 경비실 개선을 통해 경비원이 조금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KCC건설은 프로젝트를 통해 전국 KCC건설이 건설한 아파트 내 40여 개 노후 경비실을 무상으로 개선해 주는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울산과 부산 등 경상권 공사를 진행 중이며 전체 50% 이상의 개선 공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등대프로젝트는 사전 기획 단계에서부터 경비원분들을 위한 실직적인 도움에 주력하였고, 이를 위해 전국 현장을 일일이 사전 답사하여 경비원분들이 필요로 하는 근무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