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포항자이 애서턴' 공개...포항 도심 천여 세대 매머드 단지
GS건설, '포항자이 애서턴' 공개...포항 도심 천여 세대 매머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항자이 애서턴' 조감도 [사진제공-GS건설]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경상북도 포항시에 공급하는 ‘포항자이 애서턴’의 견본주택을 29일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8층, 15개동, 총 1433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포항 북구의 도심권에 자리한 만큼 여러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가 반경 약 800m 거리에 있는 것을 비롯해 롯데마트, 홈플러스, 오거리 및 육거리 상권, 시청, 북구청 상권, 주민센터, 성모병원, 포항의료원, 고속버스터미널, CGV, 롯데시네마 등의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습니다.

또한 단지 바로 앞 양학로 및 인접한 이동로 ∙ 희망대로 등을 이용하여 포항 IC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포항 전역을 연결하는 7번국도, 31번국도 등도 가까워 차량을 이용해 타지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지가 위치한 포항시 북구는 비규제지역으로, 포항을 비롯해 경북 및 대구 거주자 중 만 19세 이상이면서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고,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포항자이 애서턴은 포항의 주요 인프라를 편하게 누릴 수 있는 도심 입지에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며, “그 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