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오산세교 한양수자인’ 공급...세교2지구 맞닿은 교통의 중심
한양, ‘오산세교 한양수자인’ 공급...세교2지구 맞닿은 교통의 중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오산세교 한양수자인' 투시도 [사진제공-한양]

한양(대표 김형일)이 이달 경기도 오산시 서동에 ‘오산세교 한양수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4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동, 786세대 규모이며, 이중 127세대를 일반분양으로 공급합니다.

'오산세교 한양수자인'은 세교2지구와 맞닿아 있는 입지로 지역의 교통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오산 세교지구와 동탄2신도시를 직접 연결하는 필봉터널이 2022년 1월 개통될 예정이며, 경부고속도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의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단지 앞에 위치한 서동저수지 일대가 2035 오산도시기본계획에 따라 약 80만㎡ 규모의 중앙공원으로 개발될 예정입니다. 중앙공원은 서동저수지를 활용해 호수공원 형태로 조성돼 일부세대에서는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며, 공원 내에 스포츠파크, 잔디광장, 야외수변무대 등도 마련됩니다.

단지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화성캠퍼스 및 기흥캠퍼스, 동탄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등이 있으며,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송탄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도 가까워 직주근접 요소도 갖췄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오산시는 주거전반에 걸친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인 곳으로 단지는 그 중에서도 핵심 지역인 세교2지구와 맞닿은 입지에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며,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최근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수자인'만의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춰 실수요자라면 반드시 주목해야하는 단지”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