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 공개...중앙공원 품은 공세권 단지
두산건설,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 공개...중앙공원 품은 공세권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두산건설]

두산건설(대표 권경훈)이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에서 선보이는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가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설 계획이라고 3일 밝혔습니다.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총 693가구 규모로, 이중 653가구가 일반 공급될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은 청약과열지역으로 전용면적 85㎡ 이하의 75%는 가점제, 25%는 추첨제로 입주자를 선정합니다. 

단지는 차량 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경강선 경기광주역을 이용하면 신분당선 판교역까지 3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판교역에서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의 환승역인 강남역까지는 4정거장으로, 총 7정거장이면 이용이 편리합니다.

또한, 인접한 회안대로(45번 국도)와 경충대로, 성남~장호원(3번국도) 등을 이용하면 서울과 판교, 분당권역으로의 차량 이용도 편리합니다. 광주IC를 통한 제2중부고속도로 진입도 용이해 전국 각지로의 광역 접근성도 좋습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중앙근린공원은 오는 2025년 완공을 목표로 35만2138㎡ 규모로 공원시설이 새롭게 정비될 예정입니다. 축구장 약 49배 크기로, 이곳에는 복합문화센터와 미술관, 생태학습장, 숲속 도서관 등 다양한 여가 및 편의시설이 들어설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