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5월 공급...동해선 역세권 지역 최대 규모 단지
두산건설,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5월 공급...동해선 역세권 지역 최대 규모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 투시도 [사진제공=두산건설]

두산건설이 경상북도 울진군에 지역 최대 규모 브랜드 아파트로 조성하는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를 오는 5월 공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습니다.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는 경상북도 울진군 울진읍 읍남리 일원에 들어서며 총 393가구 규모입니다. 시공은 두산건설, 시행수탁은 교보자산신탁㈜, 시행위탁은 ㈜로텝하우징이 담당합니다. 

단지는 2018년 이후 신규 공급이 없었던 울진군에 4년 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개통 예정인 울진역과 함께 신흥 주거 중심지로 거듭날 울진읍 역세권 지구단위계획구역에 들어섭니다.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어린이집,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을 단지 내에 설계하고 다채로운 조경 시설을 구성했습니다.

개통을 앞둔 동해선 울진역과 울진종합버스터미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등 탁월한 교통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울진역을 중심으로 역세권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복합환승센터 등 대형 개발호재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구시가지 – 월변지구 – 울진역세권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신주거벨트의 중심으로 자리잡을 전망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새 아파트 희소성이 높은 울진군에 역대 최대 규모의 브랜드 아파트 ‘울진역 센트럴 두산위브’가 공급될 예정”이라며 “신도심의 쾌적한 주거여건을 누리고 랜드마크 대단지에 거주하고자 하는 지역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2022-04-11 10:25:15
●힐스테이트 청량리 메트로블●
청약 통장 필요없는 주거상품
잔여세대 선착순 마감중
모델하우스 예약 ☎문의 1666-4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