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공사, 제3회 시민주주단 총회 개최..."지속 소통으로 주거복지 강화"
SH공사, 제3회 시민주주단 총회 개최..."지속 소통으로 주거복지 강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H시민주주단 제3회 총회 영상 갈무리. [사진제공=SH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 사장 김헌동)는 28일 SH시민주주단 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비대면 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총회는 공사가 시민주주단에게 사업 성과 및 계획 등을 영상으로 보고한 뒤, 이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을 SNS 등을 통해 받아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총회 영상은 SH공사 사장 인사말, 공사 홍보 영상, 2021년 사업성과 브리핑 및 2022년 사업계획 보고, 분양원가 공개 소개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시민주주들은 이번 총회를 통해 사업성과와 계획 등을 보고 받는 한편, 온라인 상에서 의견 개진과 피드백 활동이 동시에 이루어져 시민주주로서 공사에 대한 소속감을 고취하고 공사 사업에 대한 이해를 증진할 수 있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김헌동 SH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와중에도 SH시민주주단 여러분들이 공사와 적극 소통하고 협력해 주신 덕분에 SH공사가 다양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H시민주주단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천만 서울시민을 위한 주거복지 전문기관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