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인덕원’ 공개...최장 10년 거주 민간임대주택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인덕원’ 공개...최장 10년 거주 민간임대주택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인덕원'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4일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인덕원’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선다고 3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인덕원’은 지하 5층~지상 28층, 3개동, 전용면적 50~74㎡ 총 349가구로 조성됩니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아 각종 부동산 규제가 적용되지 않으며, 취득세, 재산세 등 주택 소유에 따른 세금 부담도 없습니다. 특히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최장 10년동안 거주가 가능합니다.

단지는 4호선 인덕원역이 약 1km에 위치해 서울 강남지역과 강북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고 인근에 위치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판교, 수원 등 수도권 지역으로의 접근도 용이합니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LF아울렛 등 다수의 쇼핑시설이 위치하며, 롯데시네마, 은행, 병원 등이 형성된 인덕원역 상권도 가깝습니다. 학의천, 백운호수, 모락산, 포일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으며, IT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기업체가 입주해 있는 안양벤처밸리도 불과 1km가량 떨어진 거리로 직주근접성도 우수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인덕원’은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는 상품으로 각종 비용 부담이 없는데다 최대 10년동안 거주 가능하며,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