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트리마제 순천’ 공급 성황...인근 지역에서도 발길 이어져
두산에너빌리티, ‘트리마제 순천’ 공급 성황...인근 지역에서도 발길 이어져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트리마제 순천' 견본주택 내부사진 [사진제공=두산에너빌리티]

두산에너빌리티(구 두산중공업)이 호남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트리마제 순천’이 지난 2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일정에 돌입했습니다. 트리마제는 서울 성수동 ‘트리마제’, ‘트리마제 양산’ 등 두산에너빌리티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이번 순천 견본주택에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트리마제 순천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1단지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동, 1314세대와 2단지 지하 3층~지상 26층, 11개동, 705세대 총 2019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7만㎡에 달하는 대규모 호수공원인 조례호수공원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웅방산을 뒤로 품은 입지에 조성돼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습니다.

또한 인근으로 NC백화점, 킴스클럽,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시설과 순천조례사회복지관, 근로복지공단 순천병원, 조례호수도서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위치해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순천을 대표하는 명문학군인 조례초·왕운초·왕운중·강남여고 등으로의 통학도 용이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마제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에 편리한 도심 인프라와 자연이 공존하는 순천지역의 핵심입지에 조성돼 순천지역민들뿐 아니라, 인근 도시에 거주하시는 수요자 분들까지 많은 방문을 해주시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